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평 띵이슬라임- 깡정마켓 3호점

by 랑꾼쵸이 2019. 8. 27.
반응형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토요일입니다.

이날 만을 몹시 기다리고 있었던 허니~~~.

양띵님의 남편분께서 운영하신다던 바로 그 슬라임 가게를 가는 날입니다.

저희가 갈 곳은 깡정마켓 3호점이에요.

가게에 손님들 많을까 봐 아침부터 부지런히 챙기시는 허니~

위치를 정확히 알아보지 않아서 조금 헤매었네요.

지하상가 13번 출구로 나갔어야 했어!

13번 출구로 나가게 되면 오른쪽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직진해서 횡단보도를 지나 문화의 거리 안쪽으로...........아 ...... 어디여?

허니님께서 한마디 하심.

영자네가 저기 있네!!!

영자네가 도대체 뭐여?????

알고 보니 영자네가 보이면 바로 옆 띵이 슬라임 가게가 있다고 합니다.

2층에 위치해 있네요.

드디어 가게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14세 이상만 출입이 된다고 하네요. 가여운 허니.

할 수 없이 슬라임 제품을 찍어서 보여주고 구매를 해야 했습니다.

몇 번을 왔다 갔다 했는지........ 그래도 손님이 없어서 다행이었지 아니었으면 정말 힘들었을 거예요.

출입구 앞 공간이 좁거든요.

이용 시간 : 12:00~20:00 14:00~15:00 점심시간

 

부평 문화의 거리는 정말 음심점이 많은 곳이네요. 맛집 투어 해보고 싶어지네요.

집으로 가는 길에 우동집이 보여서

우동먹고 갈래?

점심시간도 다 되어서 #백종원 #프렌차이즈 #역전우동에 갔어요.

1인 손님이 많네요. 테이블도 전부 1인석이네요.

김치우동과 냉모밀을 시켰는데 우동은 별로 맛이 없었네요.

허니는 맛있다고 잘만 먹던데.......

왜 이게 맛있지?

허니의 기뻐하는 얼굴을 보니 좋네요. 허니~~~생일추카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