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패션뷰티

저자극토너/폴메디슨 판텔라 소너

by 랑꾼쵸이 2019. 7. 9.
반응형

건조한 피부는 보습 관리가 중요한 거 아시죠?

세안 후 스킨케어도 잘 사용해야 하는데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폴메디슨에서 출시한 약산성 토너 판텔라 소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고 부작용 없이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판텔라 소너는 이런 분에게 좋아요.

피부결이 거칠고 매끄럽지 않은 분

민감한 피부로 자극없는 각질관리가 필요하는 분

블랙헤드 , 화이트헤트 , 트러블케어가 필요한 피부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피부

유분, 피지분비가 많은 피부

 

폴메디슨에서 출시한 판텔라소너는 판테놀과 센텔라 그리고 소프너와 토너의 합성어로 만들어졌어요.

천연화장품 성분인 판텔라는 재생크림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데 재생력이 좋고 피부에 대한 안전성이 높다고 하네요.

센텔라 역시 피부 복구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거나 진정 작용을 해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우리가 잘 아는 마데카솔 연고의 주요 성분이 센텔라 라고 하는군요.

판테놀과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은 각질 및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며

천연 보습인자와 동일한 아미노산 16종을 마이크로 입자화하여 피부 침투에 용이하게 만든 제품이에요.

또한, 미백과 주름을 개선해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의 기준인 pH 5.5의 약산성 제품이라 모든 연령,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루라도 각질, 모공 관리를 안 하게 되면 화장이 제대로 안되는 경험 해보셨죠.

이럴 때 판텔라 소너를 사용하면 피부에 있는 각질은 물론 남은 화장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가로 4.4cm, 세로 17.5cm 크기의 용기로 되어 있으며 250ml의 용량이에요.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라 내용물이 잘 보여 사용 후 얼마나 남아 있는지 알 수 있어 좋아요.

 

뚜껑을 열고 닫게 되어 있어요.

용기 아래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2022년까지네요.

폴메디슨 판텔라 소너의 사용방법은

세안 후 기초화장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답니다.

그럼 한번 사용해 볼게요!

용기를 눌러주면 점성이 있는 투명한 제형이 나오는데 거의 물과 비슷하네요.

그리고 진하진 않은 은은한 향을 맡을 수 있어요.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도 빨리 되어 보습에 탁월한 거 같아요.

얼굴에 바를 땐 수분 막이 형성되는 듯한 느낌이었으며 촉촉한 느낌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거 같아 너무 좋았어요.

피부가 민감한 저도 계속 사용하면 피부 트러블은 물론 깨끗한 피부, 생기 있는 피부가 될 거 같아요.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각질 그리고 자주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라면 토너만 달라져도 피부 결이 한 결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에 뛰어나며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폴메디슨 판텔라 소너.

적극추천합니다.^^

제품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폴메디슨 판텔라 소너 250ml /pH 5.5 약산성/기능성 스킨 토너

★해시태그★

#촉촉한사용감 #순한저자극보습 #트러블케어 #저자극 #속보습 #닦토 #3스킨토너 #순한토너 #트러블토너 #올인원토너 #폴메디슨

#기능성토너 #데일리 #약산성토너 #피부저자극 #스킨케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