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한도복원이 제대로 되지않을때 카드재등록을 했었는데요. 이게 한달에 두 번만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결과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사용하는 기종은 갤노트10플러스,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어요.
첫번째 방법
1. 먼저 유플러스유심 어플을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합니다.
2. 삼성페이에서 교통카드를 해지 후 재등록합니다.
3. 사용 후 다음 날 아침 복원이 되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캐시비에서 매일 새벽에 일일한도 복원 업데이트하는데
야간모드는 해제해야하며 데이터 통신이 제대로 되어야 한다네요.
두번째 방법
이렇게 했는데 안되면
1. 캐시비어플을 설치합니다.
2. 기본교통카드로 설정합니다.
3. 삼성페이에서 교통카드를 재등록합니다.
4. 사용 후 다음 날 아침 복원이 되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3번째 방법
두번째 방법으로도 안되면 마지막 방법인데요.
1. 삼성페이를 삭제 후 재설치하시고
2. 삼성페이에서 교통카드를 재등록합니다.
3. 사용 후 다음 날 아침 복원이 되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방법인데요. 전 두번째 에서 제대로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그럼 복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