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리빙

[ADIDAS]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0(EG0691) 블랙

by 랑꾼쵸이 2020.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랑꾼쵸이 입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EG0691) 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 있는 제품 설명입니다.

울트라부스트 20

새로운 하루, 새로운 러닝. 매일매일 최상의 질주를 이끄는 하이 퍼포먼스 슈즈를 만나보세요. 발을 감싸는 니트 갑피가 꼭 맞는 핏을 제공합니다. 정교하게 배치된 스티치드 보강 디테일이 최적의 위치에 지지력을 더해줍니다. 부드러운 엘라스테인 뒤꿈치가 더욱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이 지면을 밟는 모든 스텝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멈추지 않는 러닝을 리드합니다.

• 최적의 지지력을 갖춘 혁신적인 아디다스 러닝화

• 양말처럼 꼭 맞는 편안한 핏

•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

• 단단한 핏을 더해주는 맞춤형 섬유 배치(Tailored Fibre Placement)

• 하이 퍼포먼스 러닝화

• 놀라운 반응성의 부스트(Boost) 미드솔

• 중량: 310 g (사이즈 270mm)

• 미드솔 굽높이: 10 mm (뒤꿈치 22 mm / 앞발 12 mm)

•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가 적용된 스트레치웹 아웃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울트라부스트20(EG0691)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가 있는데요. 그중 블랙은 미드솔 color가 블랙과 화이트로 구분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210mm 부터 310mm 까지 범위가 넓네요.

이전 제니 울트라부스트는 color 별로 가격이 상이 했는데 이번 울트라부스트20은 동일하게 가격이 책정되었나 봅니다.

그래서 가격은 219,000원!!!

좀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오픈마켓을 알아봤는데 110,000원 부터 210,000원 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더군요.

최저가는 원가 대비 가격이 10만원 정도 차이 나는데 거의 병행수입 제품이라는 거. 병행수입 제품도 정품과 거의 비슷해서 11만원 정도면 구매할만한데...

지금은 사고 싶어도 재고가 없어서 살 수도 없네요.

현재 오픈마켓에 판매하는 대부분이 DLC store 에서 올린 제품인 거 같고 가격은 15만원에서 17만원 사이이며

DLC store 가 병행수입업체이니 이 제품도...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받고 싶다면 신규 회원 가입 쿠폰 말고는 방법이 없어요.

어쨌든 정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고 싶어 이리저리 알아보고 결국은 백화점 행~

백화점 할인 20%와 카드 청구할인까지 해서 166,440원 으로 구매했네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0 (EG0691)

쿠팡 갤러리아 백화점(광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네요. 조금 더 저렴하긴 하네요.

 

 

 

 

 

일반 아디다스 박스와는 디자인이 틀리네요. 파란색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프라임 블루라고 적혀있는데 이것은 해안지역과 해변에서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폴리에스테르를 뜻하는 거예요.

아디다스도 환경을 생각해 여러 가지 사업을 하나 보네요.

 

 

 

 

 

박스는 양쪽으로 열리게 되어 있어요. 안에는 울트라부스트20 이 보이네요.

 

 

 

 

 

 

 

 

울트라부스트20의 전체 모습이에요.

 

 

프라임니트와 직물갑피의 섬유를 덧대어 우주복 제작 시 사용되는 TFP 공법으로 초미세 박음질을 했으며 대부분 니트 소재로 되어있어요. 앞 부분을 만져보면 제니 울트라 부스트와는 다르게 더 강도가 뛰어 나다는 걸 느낄 수 있네요.

 

 

발 등 부분은 아디다스 로고가 박혀있구요. 제니 울트라부스트는 니트와 쿠션감이 있는 천을 덧대었는데 울트라부스트20은 오로지 니트로만 되어 있어요. 보통 발 등 뒤에 보면 제품 사이즈가 있는데 전혀 보이지 않네요.

 

 

3D 힐 프레임을 적용하여 발뒤꿈치를 잡아줘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움직일 수 있어요.

 

 

뒤꿈치 힐 프레임에는 디테일하게 울트라부스트가 양각되어 있어요.

 

 

토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컨티넨탈 타이어 고무를 적용하여 내구성과 접지력이 뛰어납니다.

토션 시스템이란 발 중간(아치) 부분을 지지해 주어 발 앞, 뒤의 독립적인 움직임이 가능하게 합니다. 밑창 앞, 뒷부분이 각 방향에 맞게 휘어져 맨발로 걷는 듯 자연스러운 러닝감을 주며, 점프 후 착지할 때 발이 뒤틀리지 않게 하여 부상을 방지해 줍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정면에서 본 니트 패턴이에요.

 

 

울트라부스트20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이미 러닝용으로 울트라부스트는 2년 정도 신었는데요. 이번엔 출퇴근용으로 구입을 했어요.

워낙에 쿠셔닝이 좋아서 다른 운동화는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한 번 신고 러닝도 해보니 역시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디다스 러닝화 중에서도 쿠셔닝이 가장 좋은 미드솔을 사용한 울트라부스트20.

발 전체를 부드러운 니트 소재로 감싸서 착화감도 뛰어나며 워킹뿐만 아니라 러닝 시에도 발의 피로도를 상당히 줄여주네요.

 

신발 착용 시 발 전체를 확 감싸는 듯한 느낌이며 약간의 쪼임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져요.

발 모양은 천차만별이니 제 기준으로 정 사이즈 면 적당한듯하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