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패션뷰티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

by 랑꾼쵸이 2021. 1. 21.
반응형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

피부보호의 핵심역할을 하는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은

각질세포와 지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비율을

50 : 35 : 15 로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피부장벽기능이 약화되고

수분 손실을 유발해 피부가 건조해져요.

그렇게 되면

외부에 노출된 피부는 트러블이 생기게 되죠.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에는

5가지 세라마이드와

비타민B5의 유도체인 판테놀,

세라마이드 합성에 도움을 주는

피토스핑고신이 함유되어 있어요.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은

피부장벽케어

수분손실방지

예민 피부 진정시키는게 주요 특징이에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받았으니

믿고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일 때

피부장벽부터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할 때

메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하고 싶을 때

외부 환경에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싶을 때

이런 피부이시면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보세요.

 

일반 제품에 비해

용량이 좀 더 많은 80ml 이며

불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로 되어 있어요.

얼마나 남아 있는지 확인이 안되겠네요.

 

제품 아래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고

펌핑방식이 아닌 튜브형이라

짜서 사용해야 합니다.​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의 사용방법은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목에 부드럽게 펴발라주세요.

그럼 한번 사용해 볼게요!

 

 

 

닥터오라클 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은

순한 로션제형이네요.

약간 무겁게 느껴지네요.

향이 없네요.

자극없이 부드럽게 발려요.

발리는 중 약간의 끈적임을 느낄 수 있어요.

바른 후 흡수가 되면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네요.

피부가 촉촉해지는거 같아요.

제품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닥터오라클]세라마베리어 페이셜 크림 80g

닥터오라클

shoppin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