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리빙

ADIDAS 아디다스 레트로피E5(GZ6386)

by 랑꾼쵸이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랑꾼쵸이 입니다.

아디다스 레트로피E5(GZ6386) 을 소개합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 있는 제품 설명입니다.

레트로피E5

러닝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데일리 슈즈

절대 타협할 수 없는 가치. 시대를 초월하는 대담한 클래식 스타일이 담긴 아디다스 레트로피 E5 슈즈입니다.

러닝화에서 영감을 얻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청바지부터 스웨트 팬츠까지 모든 아웃핏과 어울리는 스포티한 실루엣으로 매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 스텝에 에너지를 되돌려주는 부스트 미드솔이 편안한 쿠셔닝을 선사합니다.

 

Core Black

Grey One

Orbit Grey

Core Black

Cloud White

Green Oxide

Grey Four

White Tint

 

레트로피E5는 8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는데요. 기본 색상에 한 두가지 색상이 더 추가된 형태에요.

겉감은 100% 천연소가죽이며 안감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특수배합합성고무로 되어있어요. 레트로피E5 제품은 재질과 미드솔이 동일하며 사이즈는 220mm 부터 300mm 까지 있습니다.

2022년 출시 제품으로 울트라 부스트에 쓰여지는 부스트 미드솔을 사용한 제품이며 고무 아웃솔이 '나는 고무다' 라고 말하는것 처럼 고무색이네요.

Cloud White, Cloud Black 만 같은색의 고무 아웃솔로 되어있어요.

 

레트로피E5 전체 모습이에요.

옆면에는 기본 삼선이고 발등에 아디다스 로고가 있어요.

 

중간 중간 매쉬소재로 섞어있네요.

부스트 미드솔이라 쿠션감이 상당히 좋아요.

왜 울트라 부스트 신은 느낌인거죠??

 

각 운동화별로 깔창 색이 틀려요.

이미 울트라부스트를 신고 있는데요. 이번엔 데일리용으로 구입을 했어요.

나이키 와플이랑 비교하다 레트로피를 선택했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입니다.

아디다스 부스트폼! 다들 아시잖아요.^^

워낙에 쿠셔닝이 좋은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해서 바로 구입했네요.

왠만한 옷에도 잘 어울리구요. 발의 피로도도 줄여주고 편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