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각 김치나베 돈카츠 전문점 돈천동식당

by 랑꾼쵸이 2020. 11. 17.
반응형

 

오늘 점심은

돈천동식당에서

먹었어요.

 

지도앱은 바른통닭으로 검색하면 나와요.

종각역 3-1로 나오면

도보로 3분 정도 걸려요.

 

원래 바른치킨집인거 같은데...

망했나?
아님 점심은

김치나베 돈카츠 전문점이고
저녁은 통닭?

 

 

 

테이블 간격이 넓진 않아요.

 

 

 

종각 근처

대부분 가격이

7천원에서 1만원 사이인데

뭐 가격은 그냥 그냥 하네요.

 

돈천동식당의

주메뉴는

김치나베돈카츠 입니다.

 

전문점이라니까

한 번 먹어 봤어요.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데

나오자마자

돈까스 한 입 베어 물면

입 천장 다 까져요. ^^

 

먹기 좋게 잘나서

천천히 드시길 바라요.

 

생등심에 빵가루를 입혀 튀겨내니

바삭한 식감도 있네요.

고기 질도 연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국물은

조금 기름져서

느끼함을 느낄 수 있는데

그럴 때는

김치와 단무지로

줄여주세요.

 

7천원에 이 정도 맛이면

평타는 친 거 같네요.

 

겨울이라 그런지 김치나베가

더 땡기네요.

 

 

 

 

이건 직화 돈니꾸동인데요.

주문하려고 하니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먹어보고 싶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그런데.

 

일단 고기가 덜 익은 듯한 느낌!!!

불 맛도 많이 안 나네요. 직환데?

 

원래 이런 맛인지

손님 많아서

대충 직화를 한 건지.

 

여하튼 이 건 패스해야 할까 봐요.

입맛에 전혀 맞지 않았네요. ㅎㅎ

 

다음에는 돈카츠만 먹는 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