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만석장가마구이 안녕인사동점

by 랑꾼쵸이 2020. 11. 21.
반응형

인사동

고기-생선구이 전문점

만석장가마구이 입니다.

이전 상표는 만석가마구이 이며

현재는

만석장가마구이 에요.

안국역에서 인사동 거리로 직진하다 보면

우측에 안녕인사동 입구가 보입니다.

3층으로 오시면

만석장가마구이 안녕인사동점이 보이실 거예요.

입구 앞에는

만석장가마구이 전 메뉴가 있네요.

내부 전경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무슨 냄새지?

이건 생선 굽는 냄새~

이유인즉

입구 우측에

조리실이 있다는 거

분명

고기-생선구이 전문점인데

돼지고기만 생각했지

생선 냄새는

전혀 생각을 못 했네요.

음식은

아직 시키지도 않았는데

입구에서 저렇게 맡으니

먹고 싶은 생각이 별로 안 들었어요.

룸은 3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신선한 쌈 채소 10가지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전 별로 먹지 않아서 패스~

 

만석장가마구이 메뉴입니다.

입구에서 본 메뉴가 전부이기 때문에 메뉴판은 패스~

한 가지가 빠졌네요.

제육쌈밥, 오징어쌈밥이 있는데 가격은 안 적혀 있다는 거.

기본 찬과 고기를 찍어 먹을 소스입니다.

익은 갓김치가 맛있다고 몇 번을 더 달라고 했네요.

삼겹살 4인분

목살 2인분

돼지갈비 2인분

일반 고깃집과

달리 특별한 거 1도 없는

적당한 기름과 육즙

당연히 이 정도 맛은 나야지!

하는

적당한 고기 맛이었어요.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는 걸로 아는데

무슨 이유인지 잘 못 들었는데

안 구워줬어요.

계란찜을 한 입 먹어봤는데

식감은 나쁘지 않았는데

간이 너무 안 되어 있어요.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육수가 조금만 더 진했으면 좋았을 거 같네요.

순두부 정식은

기본 찬을 줄 생각을 안 하시더라고요.

원래 안 주는데.

말하니까 준다?

왠지 느낌이 그랬네요.

정식인데 당연히 줘야 되는 거 아닌가?

만석장가마구이 안녕인사동점은

음식점이

깔끔하고 룸이 있으며

익은 갓김치가 맛있고

고기는 구워주지 않는다 정도만

기억에 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