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내역 회전초밥 스시초이스 배달도 굿

by 랑꾼쵸이 2020. 11. 22.
반응형

 

송내역 회전 초밥집

스시초이스

 

초밥차차가 없어지고

맛있는 초밥전문점을 못 찾았는데요.

 

근처

돌초밥은 그냥 그냥 했고

정자초밥은

이전 스시아토였던 곳이었는데

그당시 초밥에서 비린내가 나서 절대 안 먹는 곳이라

걸러지게 되더군요.

 

 

 

스시초이스

 

 

 

 

 

검색 중 찾은

스시초이스

이전에 광스시였던 곳이었는데

지금까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었네요.

 

평도 좋고 해서

배민으로 주문했어요.

 

세트메뉴

단품

덮밥

생선회 등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세트메뉴는 먹기 싫은 거도 있어서

내 맘대로 골라담아로

먹고 싶은 초밥 초이스!!!

 

 

 

 

주문한

연어초밥,

청미새우초밥,

꽃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타코와사비군함 이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생강, 락교, 간장, 고추냉이, 묶은지 김치가 포함되어 있어요.

 

사장님께서 간장도 하나 더 넣어 주셨어요.

하나 더 달라고 했으니까! ㅋ

 

 

 

이제 한 입 먹어 볼까요

 

 

 

 

타코와사비군함과 간장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은

크기가 기본에 3배 정도 되는거 같아요.

맛도 좋고 두툼한 게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연어초밥은

윤기가 잘잘 흐르고

맛을 보면

기름지며 고소해요.

 

 

 

 

꽃새우초밥, 새우 머리 튀김 그리고 청미새우초밥

 

새우 머리 튀김은 서비스로 주신 거 같네요.

바싹바싹한 게 맛있어서

다 먹어 버렸네요.

 

 

 

 

이건 꽃새우 초밥이에요.

게살처럼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밥 량도 적당하고

재료도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주문 시

기대 반 걱정 반 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제 초밥 먹을 때는

고민 없이

시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