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화문 오한수우육면가

by 랑꾼쵸이 2020. 11. 27.
반응형

광화문 오한수우육면가 입니다.

1인 1탕 주문 시

면사리, 공기밥, 육수가

무료 추가 가능한 곳이에요.

 

르메이에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대체 어디 붙어 있는건지

빙글빙글 돌면서 찾았네요.

드디어

오한수우육면가

입구 발견했답니다.

오한수우육면가 내부전경 입니다.

얼음물과 앞접시 그리고 홍콩식 다데기가 있습니다.

얇게 썰은 단무지와 김치

오한수우육면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대표 음식인

홍콩 우육탕면을 주문했어요.

 

 

고명파, 고수 입니다.

달라고 해야 줍니다.

고수인데요.

지인이 말하길

싱싱해서 향이 덜 난다고 하네요.

전 잘 모름요!

오한수우육면가

홍콩 우육탕면입니다.

장조림 같은 고기 비주얼이에요.

질기지 않고 먹을만 했어요.

면은 꼭 너구리면 같네요.

이렇다 할 맛은 없어요.

국물은

많이 먹어보던

소고기무국과

비슷한 맛이나네요.

향신료 맛이 전혀 안나던데

원래 홍콩식은 첨가하지 않는건가?

실제 홍콩에서 먹으면

다른 맛이 나겠죠?

면사리랑 공기밥까지

추가로 먹으니 배는 터질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