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에나온그집

맛있는 녀석들383회-이천쌀밥정식 임금님쌀밥집

by 랑꾼쵸이 2022.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맛있는 녀석들  383회 첫 번째 맛집!!!

 

이번  방송은

주제가 쌀밥정식입니다.

 

경기 이천과 서울 두 곳을 소개했는데요.

먼저 이천쌀밥정식을 보자면

한식 기능 조리장이

직접 요리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밥 맛을 잘 안다고 하시는데요.

모든 메인 요리와 반찬을

기성품 없이 손수

만들어서 내어진다고 하네요.

 

 

방문자 리뷰 목록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3가지는

★음식이 맛있어요!

★반찬이 잘 나와요!

★재료가 신선해요!

입니다.

 

종업원이 외국인이라

말을 잘 못 알아듣는 경우도 있고

청결하지 못하다는 리뷰도 있네요.

 

 
 
 

 

이천쌀밥정식 맛은 어떨까요?

☞음식이 심심하고 들 자극적이어서 좋았어요.

☞밥맛이 정말 좋아요. 멀리서 찾아온 보람이 있네요!

☞맛은 그냥 평타네요!

☞반찬도 정갈하고 간장게장이 진짜 싱싱하고 맛나요!

☞가격 대비 퀄리티가 별로예요.

☞해동 안된 간장게장에 반찬에 있는 이물질.. 너무 최악이었어요.

 

 

좋지 않은 리뷰글도 더러 보이네요.

맛이 일정하지 않다라는 건

맛집이 아닌 거 아닌가요?

그때그때 달라요!

이건 복불복인건가요?

가기가 조심스러워지네요.

 

이천쌀밥정식은 어떻게 만드는 걸까요?

모든 솥밥은

임금님에게 진상되었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하고 밥맛이 좋은

이천 쌀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밥의 맛을 좌우하는 솥 그릇은

겉면이 깨끗하게 세척하여

잘 닦여 관리한다고 하네요.

정식에 나가는

메인 요리의 간장게장은

알과 살이 꽉 찬 최고급 꽃게를 사용해 

비법 양념이 더해져

비린 맛없이 짭짜름한 맛을 내어요.

보리굴비는

입동부터 구정까지

제일 큰 굴비만을 선별해 건조하고

오존 처리하여 보관 후

두 번째 세 번째 쌀뜨물에

소주만을 희석해

보리굴비를 담가 둔 후

지느러미, 물기 제거, 냉장 숙성 작업을

거처 완성된다고 해요.

 

떡갈비와 불고기, 제육 역시

질이 좋은 고기만을 사용해

임금님의 노하우를 더해

재우기 작업, 숙성 후

알맞게 구워 제공한다고 합니다.

 

 

메뉴는

간장게장 + 떡갈비를 맛볼 수 있는

임금님정식 58,000원

 

직접 만든 간장으로 담근 알이 꽉 찬

임금님 간장게장 47,000원

 

간장게장 + 불고기 + 굴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임금님 수라정식 45,000원

 

직접 고기를 잘게 다져서 만든

임금님 수제 떡갈비 37,000원

 

모든 메뉴는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된다고 하네요.

 

 

임금님쌀밥집 위치는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3134입니다.

주차장이 꽤 넓은 편이에요.

 

영업시간은

10:3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이미지 및 내용의 출처 - 맛있는 녀석들 및 죽기전 꼭 먹어봐야하는 임금님쌀밥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