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각 딩딤1968 종로센트로폴리스점 완탕 한그릇 22.06업데이트

by 랑꾼쵸이 2022. 7. 6.
반응형

회사 근처 딤섬 맛집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딩딤1968 종로센트로폴리스점

오늘 점심은 여기서~

 

 

종각역 3-1 입구에서 직진하다보면

우측에 센트로폴리스 입구가 보입니다.

 

 

건물 1층으로 들어가시면 안되고

건물 들어가기 전에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도 보이는데

직전하면

홍콩풍의 인테리어가 보이는 식당이 보이실거에요.

여기가 바로 딩딤1968 종로센트로폴리스점 이에요.

11시반쯤 도착했는데

2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네요.

11시 30분 넘기면 웨이팅 해야한다는점.

 

코로나부터 포장이 되다보니

음식이 늦게 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방문자 리뷰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이런 점이 좋았어요! 3가지는

★★★음식이 맛있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매장이 청결해요!

입니다.

 

 

음식 맛은?

딤섬이 맛있어요. 홍콩 온 느낌이에요.!

☞딤섬은 냉동식품 같고 샤오롱바오 피는 밀가루 냄새가 나요.

☞딤섬 중 최고에요!

☞세트메뉴 시켰는데 진짜 입속이 행복해서 미소가 절로나오네요.

☞딤섬과 완탕면이 맛있어요.

등의 리뷰가 있네요.

 

 

딩딤1968 종로센트로폴리스점 내부 전경이에요.

테이블은 12개 정도 있어요.

 

딤섬종류는 3p씩 나오구요

저희는 딤섬말고 딩딤완탕을 주문했어요.

 

 

 

짜사이는 지금까지 먹어본것중

제일 짠거같네요.

 

새우 & 돼지고기 완자와

에그누들이 들어간 탕입니다.

 

 

 

완탕면은 첨 먹어보는데요

라면 면보다 굵기가 얄고

부드럽지않고

좀 텁텁하다고 해야하나?

이런 식감도 나쁘진 않네요.

 

 

앞 접시에 담아서

완자는 간장 살짝 찍어서

면과 함께 먹어줘야 맛있어요!

완자안에

새우와 돼지고기가 섞여 있어요.

새우완자, 돼지고기완자 따로 인줄 알았네요.

탕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듯

목에 걸리지 않을

살짝 매운 맛이 났어요.

완전 드링킹했네요.^^

7500원에 완탕 한 그릇은

비싼게 아니라는!

딩딤1968 종로센트로폴리스점에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성인 남성 기준으로

약간 아쉬운 양이었네요.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점심라스트 오더 14:20/ 저녁라스트 오더 20: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