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사동 가정식 백반 일미식당

by 랑꾼쵸이 2022. 7. 14.
반응형

점심 고민하다

근처 맛녀석들 나온 음식점이 있어

방문했어요.

 

종각역에서 10분 정도 걸었는데

지하철 이용하시면

종로3가역 5번 출구로 나오면

3분이면 도착해요.

낙원상가 지하로 내려와서

148호를 찾으시면 돼요.

점심시간이라 웨이팅 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식사 끝나고 나가는 손님이 있어

바로 들어갔네요.

식사 끝나고 나올 때는

웨이팅 손님들이 좀 있었어요.

연예인 사인도 많이 있고

음식 소개 tv 프로에도 많이 나왔네요.

일미식당 메뉴구요.

대표 메뉴인

청국장찌개백반 주문했어요.

여러 사람이랑 같이 먹으면

오징어나 제육볶음도 같이 시키면 좋을 거 같아요.

기본 찬인데

갓 해서 나온 듯 온기가 있네요.

깔끔하게 나와요.

짜지 않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어요.

청국장은

개별로 안 나오고 냄비에 같이 나와요.

콩이랑 채소가 많이 들어있어

식감이 좋네요.

건강한 맛?

간이 세지 않아요.

전 대기업 맛에 길들여져있어서

좀 심심했어요.

지인분은 괜찮다고 하시네요.

밥은 갓해서 나온 거라

밥알이 반짝반짝 살아있고

맛있어요.

중요한 거 하나

여기 에어컨이 썩 좋지 못하네요.

여름에는 더워요.

반응형

댓글